기사 메일전송
보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어르신복지촘촘시대, 열어보개]정서지원 프로그램 활동 펼쳐
  • 기사등록 2023-11-01 13:46:50
기사수정

 

▲ 보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왕규용, 민간위원장 김진홍)에서는 지난 30일「어르신복지촘촘시대,열어보개」2차 사업을 진행하였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보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왕규용, 민간위원장 김진홍)에서는 지난 30어르신복지촘촘시대,열어보개2차 사업을 진행하였다.

 

2차 사업으로 어르신 28가구를 대상으로 치매예방에 유익한 색칠북을 선물하였다. 협의체 위원들이 전달하고 함께 색칠하면서 어르신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는데, 00 할머니는 예쁜 그림에 색칠하고 있자니, 마음이 평온해진다며 환한 미소를 지으셨다.

 

어르신복지촘촘시대 열어보개사업을 통해 관내 저소득층 어르신 120가구의 가정을 방문, 복지사각지대발굴한 결과, 상당수의 어르신들이 무료한 시간을 보내고 계신 점을 착안하여 본 프로그램을 기획하였다.

 

김진홍 민간위원장은 이번 정서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어르신들의 행복한 모습을 볼 수 있어 보람을 느꼈고, 복지사각지대에 놓이기 쉬운 어르신들을 위한 복지사업을 지속적으로 실행하겠다고 말했다.

 

왕규용 공공위원장(보개면장)외로운 독거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위안을 주신 협의체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679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