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1-03 14:07:07
기사수정

 

▲ 안성시 죽산면 행복마을관리소(이하 죽산 행복마을)는 지난 2일 취약계층을 위한 복지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한 “김장엔 한돈 먹어 보쌈”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 죽산면 행복마을관리소(이하 죽산 행복마을)는 지난 2일 취약계층을 위한 복지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한 김장엔 한돈 먹어 보쌈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행사는 100가구의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취약계층의 식생활을 개선하고 가정 방문을 통해 복지 사각지대를 발굴하여 삶의 질을 높이고자 계획되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죽산 행복마을에서 직접 기른 배추와 지역 농산물을 이용하여 만든 김장 김치를 한돈으로 직접 만든 보쌈과 함께 나눔으로써 기존 김장 나눔에 비해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다.

 

이번 행사에서 김장 김치와 보쌈을 제공받은 한 취약계층은 "혼자사는 노인이라 끼니도 챙겨 먹기 힘들었는데, 이번 '김장엔 한돈 먹어 보쌈' 행사로 많은 도움이 되었다. 죽산 행복마을의 농산물로 만든 김치와 보쌈을 받으면서 죽산면에 대한 연대감을 느낄 수 있었고, 이런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주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이날 행사에 함께한 죽산면 관계자는 "죽산면의 취약계층을 위해 항상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는 죽산 행복마을 지킴이 및 사무원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죽산 주민들을 위해 다양한 사업들을 추진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681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