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1-09 09:04:06
기사수정

동시교실을 통해 여러 작가의 동시를 감상하고 자신들만의 동시를 쓰고 낭독해보는 시간 가져

 

▲ 안성 미양초등학교(교장 홍정기)는 2023년 11월 7일(화)에 동시작가로 활동 중인 이묘신 작가를 초청하여 ˝동시교실˝ 의 주제로 작가와의 만남 행사를 진행하였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 미양초등학교(교장 홍정기)2023117()에 동시작가로 활동 중인 이묘신 작가를 초청하여 "동시교실" 의 주제로 작가와의 만남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 행사는 학교에서 진행 중인 행복한 책읽기독서주간 행사의 일환으로 진행되었으며, 학생들은 이 특별한 경험을 통해 동시 문학에 대해 배우고 토론하며 직접 동시를 써보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학생들에게 동시 문학과 글쓰기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제공하였으며, 이묘신 동시 작가의 만남은 그들의 창의성과 문학적 통찰력을 향상시키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 학생들은 작가와 함께 동시에 대해 배우고 여러 작가들의 작품을 감상하며, 직접 쓴 자신들만의 동시를 함께 공유하고 낭송하는 시간도 가졌다.

 

미양초등학교는 매년 2회 이상 학생들이 좋아하는 작가를 초청하여 작가와의 만남을 통해 다양한 학습 경험을 제공하고, 문학과 글쓰기에 대한 열정을 일깨워 주고 있다. 또한 이번 행사를 통해 학생들에게 문학의 세계로 초대장을 내밀고 학생들의 창의성과 지식을 풍부하게 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제공하였다.

 

홍정기 교장은 이묘신 작가와의 만남을 통해 동시 문학과 글쓰기에 대한 즐거움을 경험하고 이러한 경험은 학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표현력 향상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688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