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1-09 17:36:39
기사수정

 

▲ 안성소방서(서장 배영환)는 9일 안성소방서 3층 강당에서 제61주년 소방의 날을 맞이하여 기념행사와 소방활동 유공자에 대한 표창 수여식을 개최했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소방서(서장 배영환) 9일 안성소방서 3층 강당에서 제61주년 소방의 날을 맞이하여 기념행사와 소방활동 유공자에 대한 표창 수여식을 개최했다.

 

소방의 날은 국민의 생명재산 보호를 위해 헌신한 소방공무원을 격려하고 소방인의 자긍심을 고취하며 시민의 안전문화 확산을 위해 소방기본법으로 매년 119일로 정하고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기념행사에는 배영환 안성소방서장을 비롯하여 김장수 남성의용소방대연합대장, 김상희 여성의용소방대연합대장, 이주한(안성성모병원 원장) 소방정책자문위원회 위원장 등 내빈과 남녀 의용소방대 및 소방공무원 등 150여명이 참석하여 진행하였다.

 

소방활동 유공자로 행정안전부장관 표창 이영근(안성소방서 재난대응과), 소방청장 표창 정철훈(소방특별점검단)5명 등을 표창하여 그동안의 노고를 치하했다.

 

배영환 서장은 61주년 소방의 날을 맞아 각종 재난 현장의 어려운 여건에서도 맡은 바 소임을 다해 준 소방가족들과 아낌없이 응원 해주신 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앞으로도 시민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소방조직이 되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690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