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1-16 14:08:57
기사수정

 

▲ 안성시 보개면 새마을부녀회에서는(회장 박미자) 지난 14일, 15일 2일간 저소득 독거노인 및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불우이웃들을 위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가졌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 보개면 새마을부녀회에서는(회장 박미자) 지난 14, 152일간 저소득 독거노인 및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불우이웃들을 위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박미자 부녀회장을 비롯한 30여명의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이 참여하여 배추 330포기의 김장김치를 정성껏 만들었으며, 100여 가구에 직접 방문 전달하였다.

 

박미자 보개면 새마을부녀회장은 최근 식자재 가격 상승으로 먹거리 부담이 큰데 김장김치를 나눠 드리며 마음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시고 올 겨울 따뜻하고 건강하게 보내시면 좋겠다.” 전했다.

 

왕규용 보개면장은 추운 날씨에 봉사활동에 참여해주신 부녀회장님들께 감사드리며, 사각지대 발굴과 지역 주민의 복지향상을 위해 적극적으로 행정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감사의 뜻을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697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