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1-20 14:36:54
기사수정

  

▲ LS그룹이 지난 18일 안성 서운면 소재의 그룹 연수원인 LS미래원에서 안성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정 가득 나눔’ 김장 행사를 진행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LS그룹이 지난 18일 안성 서운면 소재의 그룹 연수원인 LS미래원에서 안성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정 가득 나눔김장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안성시 김보라 시장, 최혜영 국회의원, 안정열 시의회의장, 김동성 안성시자원봉사센터장을 비롯해 LS그룹 명노현 부회장, 안원형 사장등 LS그룹 임직원 40, 자원봉사자 약 400명이 참여했다.

 

이날 LS그룹은 안성시 사회복지시설과 소외계층에 전달할 김치 10KG 1,113박스, 이불 152, 토종벌꿀(500g) 100단지를 준비하였으며 안성시 내 사회복지시설 16곳과 소외계층 약 874가구에 배분을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에 참여한 김동성 안성시자원봉사센터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참여해주신 자원봉사자분들께 우선 감사 인사를 전한다.”라며 매년 활발히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하는 LS그룹의 행보를 응원한다.”라고 말했다.

 

LS그룹 명노현 부회장은 돌아오는 김장철마다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행사를 진행해 주신 안성시자원봉사센터 덕분에 어려운 이웃에게 김장과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었다. 도움에 힘입어 지역사회로부터 신뢰받는 보다 좋은 기업이 되겠다.”라고 화답했다.

 

한편, LS그룹은 올해 8월 집중 호우로 인한 수해 복구 및 이재민 지원을 위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5억 원을 기탁, 그 외에도 튀르키예 지진 피해 복구, 강릉 산불 피해 복구 등 국내외 재난 상황에서 꾸준히 기부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지난 1111일 창립 20주년을 맞아 기념식을 대신하여 희귀질환 아동의 치료비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후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700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