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1-21 16:23:18
기사수정

김장김치 8백포기 담가 지역 소외계층 300세대에 전달 

 

▲ 안성시 일죽면 새마을부녀회(회장 안성연)는 지난 15일부터 16일까지 일죽면행정복지센터 청사 부지에서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를 개최했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 일죽면 새마을부녀회(회장 안성연)는 지난 15일부터 16일까지 일죽면행정복지센터 청사 부지에서 사랑의 김장 담그기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부녀회원 등 약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이틀간 김장 김치 800포기를 담가 관내 거주하는 홀몸노인, 저소득층 등 소외계층 300세대에 전달했다.

 

안성연 일죽면 새마을부녀회장은 추운 날씨에 김장 담그기 행사에 참여해주신 부녀회원분들과 자원봉사자분들께 감사드린다, 어려운 이웃분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을 것 같아 매년 행사할 때마다 힘이 난다.”고 밝혔다.


이원섭 일죽면장은 어려운 여건에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뜻깊은 행사를 매년 추진해오고 계신 새마을부녀회에 감사드린다.”며 전하고, “받으시는 분들에게 온정이 전달되어 따뜻한 겨울 나시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702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