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1-22 16:40:21
기사수정

 

▲ 안성시 양성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이인희)는 지난 20일 월요일 관내 저소득층 및 복지사각지대 등 에너지취약계층 25가구에게 30만원씩 750만원 상당의 난방지원사업을 실시하였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 양성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이인희)는 지난 20일 월요일 관내 저소득층 및 복지사각지대 등 에너지취약계층 25가구에게 30만원씩 750만원 상당의 난방지원사업을 실시하였다.

 

이번 사업은 양성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으로 동절기 취약계층 난방비 부담을 줄이고,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고자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부터 배분받아 진행됐다.

 

난방유를 사용하는 19가구에게는 30만원 상당의 난방유를 지원하고, 연탄이나 심야전기 등을 사용하는 6가구에게는 현금 30만원을 지원하였다.

 

이날 난방유를 지원받은 한 주민은 비어 가는 기름통을 보며 이 추운 겨울을 어떻게 보내나? 걱정했는데 난방유를 지원받아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게 되었다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인희 위원장은 취약계층 주민에게 생활이 힘든 겨울이지만,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 “양성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역복지증진을 위해 든든한 이웃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704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