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1-23 16:49:46
기사수정

 

▲ 안성시청소년문화의집(관장 조인호) 청소년평화기획단원들은 지난 18일 한경대학교 체육관에서 열린 청소년 예술경연대회 유스탑텐 공연장에서 관람객을 대상으로 평화 캠페인을 실시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청소년문화의집(관장 조인호) 청소년평화기획단원들은 지난 18일 한경대학교 체육관에서 열린 청소년 예술경연대회 유스탑텐 공연장에서 관람객을 대상으로 평화 캠페인을 실시했다.

기획단원들은 지난 4일 경기도 파주 민간인 통제지역 내에 있는 제3땅굴과 도라산전망대, 통일촌 마을 등 임진각 일대로 DMZ안보견학을 다녀온 후 평화의 무게는 결코 가볍지 않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완전 군장과 소총모형, 철모 등을 준비하여 캠페인 참가자들과 체험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청소년평화기획단은 지구촌 모든 전쟁의 종식과 평화의 소중함에 대해 알리고자 노력하였으며, 내년에도 평화와 관련된 문제들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청소년기에 필요한 인성을 함양할 수 있는 활동들을 확대할 예정이다.

 

청소년평화기획단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청소년문화의집(031-671-3124)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705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