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1-24 14:52:04
기사수정

 

▲ 2023년도 안성맞춤아트홀 송년음악회는 지휘자 금난새와 그가 이끄는 뉴월드 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선사하는 고품격 클래식 무대이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2023년도 안성맞춤아트홀 송년음악회는 지휘자 금난새와 그가 이끄는 뉴월드 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선사하는 고품격 클래식 무대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세르게이 프로코피예프의교향곡 제1번 라장조 작품번호 25 ‘고전적’>을 선보인다. 또한 하모니카 이윤석, 색소폰 황동연, 기타 지익환 등이 금난새 지휘의 뉴월드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의 협연으로 아름다운 음색과 깊이 있는 선율을 들려줄 예정이다.

 

안성맞춤아트홀 관계자는 클래식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는 지휘자 금난새가 선사하는 이번 무대를 통해 올 한 해 잘 마무리하기를 바란다라며 내년에도 문화예술이 더욱 활기찬 안성이 되도록 다양한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희망과 감동을 전하는 2023 송년음악회의 티켓 가는 R3만 원, S2만 원이며 안성 시민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안성맞춤아트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안성맞춤아트홀로 문의하면 된다.(031-660-0666)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707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