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1-24 14:56:05
기사수정

 

▲ 한국생활개선안성시연합회(회장:고진숙)는 지난 23일 안성시농업기술센터 생활과학관에서 지역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을 위한 겨울김치 나눔행사를 실시하였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한국생활개선안성시연합회(회장:고진숙)는 지난 23일 안성시농업기술센터 생활과학관에서 지역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을 위한 겨울김치 나눔행사를 실시하였다.

 

이번 행사는 고진숙 생활개선안성시연합회 회장이 이번 행사를 위해 직접 재배한 동치미 무와 갓을 기부하여 실시하게 되었는데, 한국후계농업경영인안성시연합회 고진택 회장이 행사 소식을 듣고 직접 재배한 파를 기부하기도 했다.

 

재료 손질 등 이틀간에 걸쳐 담근 180(12kg/)의 동치미는 23, 100통은 노인복지회관에 전달하고, 80통은 읍··동 분과회장과 임원들이 80가구에 직접 소외된 독거노인을 찾아 가가호호 방문하여 전달하였다.

 

한국생활개선안성시연합회 고진숙 회장은 생활개선안성시연합회에서는 매년 2회 이상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 김장철에 바쁜 와중에도 함께 해준 회원들에게 감사함을 전한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생활개선회가 여성농업인 리더로서 지역사회에 활력을 주는 단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생활개선안성시연합회는 관내 21개 읍··동 분과 생활개선회의 연합체로서 여성농업인 교육지역봉사 및 회원 간 자조활동을 성실히 실천하고 있으며, 농촌생활의 과학화 합리화로 농가 소득 증대를 촉진하고 농촌생활의 질을 향상시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함으로써, 누구나 살고 싶은 삶의 터를 만들기 위하여 생활환경개선, 합리적인 가정관리, 전통생활문화 실천에 선도적 역할을 하는 대표적인 농촌여성단체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7075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