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1-24 14:57:24
기사수정

 

▲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한전엠씨에스(주) 안성지점에서 안성시 관내 취약계층 가구를 대상으로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하였다고 23일 밝혔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한전엠씨에스() 안성지점에서 안성시 관내 취약계층 가구를 대상으로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하였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정준영 지점장과 검침 매니저 30여 명이 참여하여 보개면에서 추천한 독거 어르신 가정에 연탄 500장을 전달하였다.

 

정준영 안성지점장은 연탄으로 전하는 작은 정성이 어르신들의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 나기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에 계속 실천하겠다고 하였다.

 

검침 매니저들의 자발적 모금 활동으로 매년 저소득가정에 필요한 물품 지원 및 동절기맞이 난방 취약가구에 연탄 나눔, 재능기부를 통한 취약계층 노후주택 전기설비 안전 점검과 개보수, 등기구 교체 등 봉사를 이어오고 있다.

 

한전엠씨에스() 안성지점은 안성시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여 해마다 전기요금 장기체납 가구에 복지정보 안내 및 홍보, 고독사 예방, 위기가구 발굴 및 신고 등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협력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7076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