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1-27 17:02:55
기사수정

기초자치단체 대상·올해의 인스타그램 최우수상 동시 수상 

 

▲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지난 22일과 24일, 기관의 SNS를 평가하는 주요 대회에서 2년 연속 영예의 대상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지난 22일과 24, 기관의 SNS를 평가하는 주요 대회에서 2년 연속 영예의 대상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지난 22,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16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기초자치단체 부문 대상을 비롯해 24일 같은 장소에서 9회 올해의 SNS’ 인스타그램 부문 최우수상을 2년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올해의 SNS’의 경우 작년의 페이스북 부문이 아닌 인스타그램 부문으로 지원하여 수상하였는데, 안성시의 효율적인 다채널 운영 능력과 적극적인 변화 의지가 돋보였다는 평이다.

 

안성시 SNS바우덕이 캐릭터를 활용한 친근한 소통이 장점으로, 지난 8SNS 전용 캐릭터인 리뉴얼 바우덕이캐릭터 개발과 이모티콘 무료배포 등 관련 사업도 반응이 뜨거웠다.

 

또한 지난 10월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에서 유튜브를 통한 현장 무대 및 교통 생중계와 인스타그램페이스북을 통한 날짜별 프로그램, 주차 정보 등을 실시간으로 전하며 시민들에게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는 등 다방면에서 활약한바 있다.

 

김보라 시장은 올해도 시민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이 있었기에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을 수 있었다앞으로도 적극적인 SNS 활용으로 시민 여러분과 더욱 가까운 소통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710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