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1-29 18:22:56
기사수정

 

▲ 11월 29일(수)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이사장 한창섭)은 안성시 대림동산에 위치한 리얼시스템의 후원으로 지역 내 사회적 배려계층의 일상생활 증진을 위한 가전제품(약 1,200,000원 상당) 전달식을 가졌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1129()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이사장 한창섭)안성시 대림동산에 위치한 리얼시스템의 후원으로 지역 내 사회적 배려계층의 일상생활 증진을 위한 가전제품(1,200,000원 상당)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리얼시스템 김용휘 대표, 한길복지재단 한창섭 이사장, 법인사무국 한미현 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리얼시스템 김용휘 대표는 이번 기부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선한 영향력을 전하고자 노력하겠다.” 라고 밝혔다.

 

한길복지재단 한창섭 이사장은 리얼시스템의 적극적인 지원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우리 한길복지재단은 지역사회의 취약계층 및 사회복지시설의 복지향상을 위해 힘쓰며 기업 연계를 통한 사회공헌사업 발굴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은 2008년에 설립하여 직업중점 특수 교육기관 한길학교, 안성시장애인복지관 등 7개의 산하 기관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 내의 사업체와 따뜻한 협력으로 발달장애인이 더 살기 좋은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714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