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1-30 15:21:56
기사수정

 

▲ 지난 11월 29일 안성시 삼정어린이집(원장 오현숙)에서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금 120만원을 안성3동주민센터에 전달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지난 1129일 안성시 삼정어린이집(원장 오현숙)에서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금 120만원을 안성3동주민센터에 전달했다.

 

해당 사업은 삼정어린이집 탄소중립 실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실행된 삼정어린이집 녹색장터에서 마련된 것으로 아이들이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은 물건을 가져와 사고팔며 발생된 수익금을 기탁한 것이다.

 

해당 수익금은 12월 중 관내 취약계층 아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행사에 사용될 예정이다.

 

삼정어린이집 오현숙 원장은 아이들에게 올바른 소비 습관도 가르쳐주고 관내 취약계층에게 따뜻한 마음도 나눌 수 있는 일석이조의 행사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에서 좋은 일을 많이 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박숙희 안성3동장은 아이들의 환경을 사랑하고 어려운 사람에게 나눌 줄 아는 마음이 기특하다. 좋은 곳에 쓰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7149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