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1-30 15:23:28
기사수정

 

▲ 안성시 안성3동 새마을지도자회(회장 견완수, 엄완순)는 지난 28일 관내 독거노인 및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한 ‘안성3동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 안성3동 새마을지도자회(회장 견완수, 엄완순)는 지난 28일 관내 독거노인 및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한 안성3동 사랑의 김장 나누기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서는 안성3동 새마을 남여지도자 회원을 비롯해 안성포럼, 통장단협의회 등 60여 명이 참여해 따뜻한 온기를 나누며 정성껏 김장김치를 만들었다.

 

이렇게 마련한 300포기 분량의 김장 김치는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 100여 가구에 직접 전달했으며, 이를 통해 이웃간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엄완순 안성3동 새마을부녀회장은 오늘 행사에 새마을부녀회원을 비롯해 많은 기관사회단체분들이 따뜻한 정성의 손길을 모아주셔서 감사드린다좋은 행사를 할 수 있도록 후원해 주신 안성포럼과 수석종합건설에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견완수 안성3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은 새마을지도자회 회원들의 정성이 담긴 김장김치가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희망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안성3동 새마을회 회원들은 소외된 이웃 주민을 위한 봉사활동을 매년 추진해오고 있다.

 

박숙희 안성3동장은 이웃을 위해 추운 날씨에도 봉사하는 안성3동 새마을지도자회원님들께 감사드린다이번 행사를 통해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훈훈하고 따뜻한 겨울을 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7150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