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01 19:47:04
기사수정

 

▲ 12월 1일(금), 안성산업단지관리공단은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에 안성 쌀을 기부하여 추워진 연말에 따뜻한 온기를 전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121(), 안성산업단지관리공단은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에 안성 쌀을 기부하여 추워진 연말에 따뜻한 온기를 전했다.

 

한길복지재단 산하기관인 한길학교에서 실시된 이번 전달식에는 안성산업단지관리공단의 구효진 이사장, 김유석 본부장을 비롯하여 한길복지재단 한창섭 이사장, 한길학교의 장은주 교장 등 기관의 관계자들이 자리를 함께하였다.

 

이날 기탁한 쌀은 지역사회의 장애인을 비롯한 독거어르신 및 사회적 배려계층에 배분 될 예정이다.

 

안성산업단지관리공단 구효진 이사장은 겨울 날씨에 들어선 요즘 어려운 이웃과 온기를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한길복지재단 한창섭 이사장은 뜻 깊은 나눔 활동을 실천해 주신 안성산업단지관리공단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앞으로도 한길복지재단은 지속적인 유대관계를 형성하여 장애인을 비롯한 사회적배려계층을 위하여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은 2008년에 설립하여, 직업중점 한길학교와 안성시장애인복지관 등 7개의 산하기관을 운영하고 있으며, 안성산업단지관리공단과 지난 2012년 업무 협약(MOU)을 체결하고 매년 한길복지재단에 쌀을 기부하는 등 지역사회의 더 나은 사회복지 발전을 위하여 협력해오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7187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