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04 16:39:57
기사수정

'합창으로 듣는 토요명화극장 OST 특집'

1210() 오후 7시 안성맞춤아트홀 소공연장

2023 합창음악의 문화사절단 역할 톡톡히 해낸 환상적인 하모니 기대

 

▲ 합창으로 행복한 문화예술도시 안성을 꿈꾸는 안성맞춤여성합창단의 제 9회 정기연주회가 오는 12월 10일(일) 오후 7시 안성맞춤아트홀 소공연장에서 막을 올린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합창으로 행복한 문화예술도시 안성을 꿈꾸는 안성맞춤여성합창단의 제 9회 정기연주회가 오는 1210() 오후 7시 안성맞춤아트홀 소공연장에서 막을 올린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합창으로 듣는 토요명화극장 OST 특집'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들어봤을 법한 영화 OST를 합창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송미영 지휘자의 지휘 아래, 이정경 피아니스트, 박지후 오보이스트, 김지웅 색소포니스트, 이준호 드러머 등 다양한 협연자들과 함께 풍성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안성맞춤여성합창단은 2015년 창단 이후, 매년 다양한 공연을 선보이며 안성 시민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확대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안성시 시무식 초청연주, 자선음악회, 안성예술제 합창페스티벌 초청연주, 안성시여성단체협의회 양성평등주간행사 초청연주, 안성시 정책토크 초청연주, 안성시 바우덕이 길놀이 퍼레이드 참여, 3.1운동 기념 안성시민과 함께 부르는 기미독립선언서 창작 칸타타 연주, 안성시 자원봉사자의 기념의 날 초청연주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내적 외적으로 성장해왔다.

 

안성맞춤여성합창단 이동연 단장은 "소리도 직업도 연령대도 다 다른 여성들이 모여 연습하고 하나의 소리로 조율하고 만들어 내는 이 멋진 시간을 단원들과 함께 나눌 수 있어 행복하고 감사하다", "앞으로도 안성 시민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안성출신 안성맞춤여성합창단 전속 사회자인 한선구 배우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정기연주회는 무료 공연으로 선착순 입장이며, 유튜브 '안성맞춤여성합창단' 채널에서도 실시간 생중계될 예정이다.

 

또한, 안성맞춤여성합창단은 안성시에 거주 중인 20세 이상 55세 미만의 여성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음악을 사랑하고 즐기며 열정적으로 연주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입단 가능하다. 오디션은 한국가곡 1곡으로 진행되며, 연습일은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 오후 630분이다.

 

입단 문의는 사무국장 이정숙(010-5687-0979)에게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720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