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05 17:02:38
기사수정

올바른 분리배출 방법에 대한 정보전달과 환경보호 활동 홍보 

 

▲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지난 1일 오후 4시부터 아양4공원에서 모여 ‘시민운영위원회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지난 1일 오후 4시부터 아양4공원에서 모여 시민운영위원회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쓰레기 무단투기, 혼합배출 등으로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생활쓰레기 분리배출 안내 자료를 제공하여 시민에게 분리배출 방법에 대한 정보전달과 환경보호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진행하였다.

 

시각적으로 시민에게 분리배출의 중요성을 홍보하고자 올바른 분리배출이 우리의 미래입니다.’라는 문구의 현수막과, ‘함께해요 분리배출, 실천해요 환경보호문구의 어깨띠를 착용하였다.


또한, 시민운영위원회와 공단 직원들이 함께 안성 아양2로 주위에 있는 상가(식당·카페·은행 등)를 돌며 생활쓰레기 분리배출 안내자료 제공 및 배치하였으며, 시민에게는 직접적으로 올바른 분리배출의 중요성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정찬 이사장은추운 날씨에 시민에게 분리배출의 방법을 전달하고자 참석해주신 시민운영위원분들께 감사하다.’ 전했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분리배출 시 헷갈렸던 품목 등이 올바르게 분리배출 되어 깨끗한 안성이 되길 바라며, 내년에도 안성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기획 및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720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