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05 17:03:51
기사수정

 

▲ 12월 4일, 안성시 원곡면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성태)는 3개월간 진행된 복지회관 리모델링을 기념하여 개관식을 진행하였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124, 안성시 원곡면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성태)3개월간 진행된 복지회관 리모델링을 기념하여 개관식을 진행하였다.

 

이날 개관식은 원곡면 주민자치프로그램 다이어트 댄스팀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기념식, 테이프커팅식, 시설관람 등으로 진행되었으며, 김보라 안성시장을 비롯하여, 안정렬 안성시의회 의장, 원곡면기관사회단체장 지역주민 등 70여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원곡면 복지회관 리모델링 공사는 주민들의 자유로운 이용을 위한 편의 공간 확대와 프로그램 활성화에 중점을 두었으며, 주민들의 의견을 적극 수용하여 친환경 자재 사용 및 문화공간 확보에 힘썼다.

 

김성태 주민자치위원장은 원곡면복지회관이 새단장된만큼 원곡면 주민자치프로그램이 더욱 활성화되고 주민들의 문화생활이 더욱 증대되기를 바라며, 더불어 복지회관을 이용한 다양한 교육 등을 통해 원곡면 주민자치위원회의 역량 강화에 힘써 지역 주민 복지와 문화생활 증대 방안을 고안하고 주민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하는 장소로 거듭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720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