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06 17:10:00
기사수정

 

▲ 안성1동에 거주하는 김철제씨는 지난 11월 29일,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전달해달라며 연탄 500장을 안성1동 주민센터에 기탁하였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1동에 거주하는 김철제씨는 지난 1129,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전달해달라며 연탄 500장을 안성1동 주민센터에 기탁하였다.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과 사랑으로 평소에도 학교 및 해외 어려운 아이들에게 꾸준하게 나눔을 실천 해오고 있는 기부자 김철제씨는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의 겨울나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다.”, “이러한 나눔들이 이어져 지역사회를 따뜻하게 만드는 불씨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부한 연탄 500장은 연탄을 연료로 쓰고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2가구에게 잘 전달되었다.

 

명륜동에 거주하는 김00씨는 올 겨울 어떻게 지낼까 걱정이었는데 이렇게 도움을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허지욱 안성1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마음으로 연탄을 기부해 주신 기탁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다.”오늘 전달한 연탄으로 추운 겨울을 걱정하던 대상자들에게 큰 희망과 위로가 되고, 마음만은 따뜻한 겨울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7224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