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08 14:54:42
기사수정

 

▲ 삼죽면 기업인협의회(회장 윤성택)는 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12월 6일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삼죽면 기업인협의회(회장 윤성택)는 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126일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삼죽면 기업인협의회는 기업인 상호 간의 유대강화를 통해 기업의 발전과 지역사회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와 상생하고자 매년 어려운 이웃들에게 물품 전달 및 연탄 배달 봉사 등 다양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으며 올해에도 200만원의 기부금을 통해 따뜻한 이웃사랑을 이어나가고 있다.

 

윤성택 삼죽면 기업인협의회 회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분들에게 금이나마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나눔을 실천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회원들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삼죽면기업인협의회는 ESG 경영실천을 통해 삼죽면민을 위해 매년 이웃사랑 이웃돕기 기부금 외에도 화합하여 하나되는 면민 체육행사 및 국사봉 꿈의 음악회에 후원을 통해 건전한 지역 공동체 육성에도 기여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에 책임을 다하고 있는 모범적인 우수 단체이다.

 

조준희 삼죽면장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매년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 주시는 삼죽면 기업인협의회 회장님과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기부하신 성금은 뜻을 살려 도움이 필요한 적재적소에 나눔사랑을 전달하여 함께하는 공동체 사회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7264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