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08 17:42:05
기사수정

 

▲ 사진 왼쪽부터 ㈜미코(직원 양동일),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사무국장 허숙), 미코그룹사우회(회장 이수영), ㈜미코(부사장 권규현)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송용현)좋은이웃들은, 8() 미코그룹(회장 전선규) 사우회(회장 이수영)로부터, 사랑의 난방연료(후원금 400만원)을 전달받았다고 전하였다.

 

미코그룹 사우회는 회원들이 십시일반 함께 뜻을 모아, 지난 2018부터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사랑의 연탄나눔, 후원금전달 지역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매년 따뜻한 온정을 더하고 있다.

 

전달식에 참석한, 미코(부사장 권규현), 미코그룹 사우회(회장 이수영)적은 금액이지만 생활물가 상승과 추워진 날씨로 걱정이 많아진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 “미코그룹과 사우회는 다양한 참여 및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송용현)보다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매년 소중한 마음을 전달해 주신 미코그룹 사우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난방비가 부담되는 이웃들에게 소중한 마음을 담아 잘 전달해 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대덕면에 위치한 미코그룹(미코, 코미코, 미코세라믹스, 미코바이오메드, 미코파워))는 반도체 부품, 소재, 정밀세정, 특수코팅, 바이오, 연료전지 전문업체로 1996년부터 국내 최초로 반도체 세정, 코팅을 사업화한 회사로 아동복지시설 및 장애인복지시설 등에 매년 나눔과 봉사활동을 통해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727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