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13 16:57:35
기사수정

 

▲ 경기도 안성시 죽산면 광선초등학교(교장 최선희) 선생님과 학생, 학부모들이 12일 죽산면사무소를 찾아 김장김치 50통(200㎏)을 기탁했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경기도 안성시 죽산면 광선초등학교(교장 최선희) 선생님과 학생, 학부모들이 12일 죽산면사무소를 찾아 김장김치 50(200)을 기탁했다.

 

이번에 기탁된 김치는 학생과 학부모, 교직원 포함 40여 명이 참여하여 129일 학교 급식실에서 ‘2023년 학부모와 함께하는 김장 나눔행사를 진행한 것으로 김장을 위한 재료비는 학교 예산으로 마련했다.

 

최선희 교장은 이 행사는 학부모회의 주관으로 학생과 학부모들이 직접 정성을 다하여 김장을 하였다아이들이 이러한 도움의 손길을 기억하여 앞으로도 꾸준히 작은 나눔을 실천하는 사람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선초 학생회장 이한결 학생은 면사무소에 기탁을 하게 돼서 신기하면서도 뿌듯하다며 김치를 전달받으신 분들이 맛있게 드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죽산면 관계자는 올해에도 정성을 담은 김치를 기부해준 광선초 학생들 학부모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전달받은 김치는 꼭 필요한 가정에 잘 전달하겠다고 답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7327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