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18 14:03:00
기사수정

 

▲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세스코와 지난 13일, 안성시장실에서 식품안전관리를 강화 및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시장 김보라)세스코와 지난 13, 안성시장실에서 식품안전관리를 강화 및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안성시와 세스코는 이번 협약을 통해 가공사업장에 유입되는 해충의 통합방제 안전한 식품소비를 위한 신속하고 신뢰성이 있는 시험분석 서비스 식품전문교육·위생교육·컨설팅 등 온라인 및 실습형 교육 통합이물분석 관리 등의 협력체계를 공고히 구축할 방침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안성시는 세스코와 협력하여 농산물가공지원센터와 관내 농산물가공업체의 식품위생 전반에 대한 전문적인 관리로 깨끗하고 위생적인 사업장으로 신뢰도를 높이는데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국내에서 가장 큰 규모의 생활환경 위생기업인 세스코와 업무협력을 하게 된 것은 식품위생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는 현 상황에서 매우 의미 있는 일이라며 이번 협력으로 안성시 농산물가공식품을 소비자가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게 되고, 나아가 안성시 농산물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가 더욱 높아졌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덧붙였다.

 

이에 성기재 세스코 부사장은 식품안전 서비스 전반에 대한 업무협력을 맺은 것은 지자체 중 안성시가 처음이라며, “안성시에서 생산한 가공식품이 위생적으로 생산되고, 소비자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력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739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