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19 15:27:08
기사수정

 

▲ 벗友동행(회장 김원광)은 지난 12월 16일(토) 안성시서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팀장 유성아)과 취약계층 난방 지원을 위한 사랑의 연탄배달 봉사활동을 펼쳤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동행(회장 김원광)은 지난 1216() 안성시서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팀장 유성아)과 취약계층 난방 지원을 위한 사랑의 연탄배달 봉사활동을 펼쳤다.


동행의 연탄 후원으로 진행된 봉사활동은 이른 아침부터 회원들이 모여 난방에 어려움을 겪는 노인 부부가구에 직접 연탄 500장을 나르며 구슬땀을 흘렸고, 이 외에도 생활에 필요한 쌀과 라면을 포함한 식료품, 전기장판 2세트 등을 전달하여 훈훈한 정을 나눴다.


연탄을 지원받은 이OO 어르신은 연탄값이 올라서 이번 겨울을 보내는 일이 걱정이었는데 이렇게 지원을 받아 마음 편히 지낼 수 있을 것이다.”라며 연신 고마움을 전했다.

 

김원광 회장은 어려운 이웃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는 데 보탬이 될 수 있어 기쁘다. 이러한 봉사와 나눔 실천을 통해 지역사회 곳곳에 따뜻한 온기가 전해질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펼치겠다.”라고 말했다.

 

안성시서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 유성아 팀장은 온정 어린 손길을 내밀어 주신 벗동행 회원분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힘든 경제 상황 속 어려운 이웃을 향한 사회적 관심이 확산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동행은 안성시가 고향인 친구들의 모임으로 지역사회 내 봉사 및 나눔 활동을 위해 자발적으로 결성하여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7407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