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19 15:29:58
기사수정

영농부산물 소각하지말고 파쇄하세요 

 

▲ 안성시농업기술센터(소장 김건호)는 관내 농업인단체 회장단과 함께 영농부산물 소각방지 안내 및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농업기술센터(소장 김건호)는 관내 농업인단체 회장단과 함께 영농부산물 소각방지 안내 및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관내 농업인 단체 회장단(우순기 농촌지도자안성시연합회장, 고진택 한국농업경영인안성시연합회장, 고진숙 한국생활개선회안성시연합회장, 이숙희 한국여성농업인안성시연합회장, 장미연 한국4-H안성시연합회 사무국장)을 대상으로 안성시 농기계임대사업소의 잔가지 파쇄기 무상임대 서비스와 24년 진행 될 영농부산물파쇄지원사업에 대한 설명을 진행하고 영농부산물 소각방지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농업인 단체 회장단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농업인 단체 회원들의 영농부산물 소각을 방지하여 산불예방 및 미세먼지 저감을 위해 함께 힘쓰기로 하였다.


이창희 친환경기술과장은 “24년도부터 농업부산물 파쇄 지원사업을 통하여 고령, 여성농업인의 편익을 도모하고 일손부족 현상을 경감 하여 소각방지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사업을 진행하도록 하겠다.”농업인 분들의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740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