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20 15:13:53
기사수정

 

▲ 지난 12월 19일 안성시 안성3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희망싣Go, 사랑싣Go, 싼타가Go~” 행사를 진행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지난 1219일 안성시 안성3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희망싣Go, 사랑싣Go, 싼타가Go~” 행사를 진행했다.

 

해당 행사는 관내 10세 미만의 아동을 양육하고 있는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안성3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뿐만아니라 안성시의회 정천식의원과 이관실의원이 함께 싼타클로스 분장을 하고 아이들 가정에 일일이 방문하여 선물과 케이크를 전달했다.

 

해당 행사는 관내 삼정어린이집에서 지난 1129일 탄소중립 실천프로젝트 일환으로 실시한 삼정어린이집 녹색장터수익금(120만원)을 안성3동주민센터를 통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한 재원으로 진행되었다.

 

이문주 안성3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은 싼타클로스의 방문으로 아이들에게는 희망과 사랑을 전달하고 주민들에게 연말 분위기를 선물할 수 있었던 뜻깊은 행사였다. 아울러 함께 해주신 안성시의회 정천식의원님과 이관실의원님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박숙희 안성3동장은 갑작스러운 한파에도 동협의체위원들과 지역구 시의원 두분의 적극적인 참여 덕분에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무리 할 수 있었다.”이번 행사로 아이들에게 즐거운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줄 수 있어서 기쁘고, 아울러 지역내 나눔문화가 활성화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741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