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21 15:43:51
기사수정

한해를 돌아보는 2023년 결산 회의도 함께 진행

 

▲ 안성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이관형)에서는 지난 19일 동네방네 웃음판 ‘행복한 밥상’ 지원사업으로 저소득층에게 반찬 나눔을 실시하였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이관형)에서는 지난 19일 동네방네 웃음판 행복한 밥상지원사업으로 저소득층에게 반찬 나눔을 실시하였다.

 

이날 참석한 위원들은 한해를 돌아보는 2023년 결산 회의 진행 후 반찬 배달 지원 대상자로 선정된 취약계층에게 소고기무국, 불고기, 멸치, 우엉조림 등 영양가 있는 반찬 6가지를 직접 배달하였다.

 

행복한 밥상반찬 지원사업은 신체적경제적으로 밑반찬 조리가 어려운 독거노인, 장애인, 중장년 등 취약계층 30가구를 대상으로 월 1회 가정방문하여 반찬 나눔과 지속적인 안부 확인을 통해 고독사 위험을 방지하고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앞장서는 사업이다.

 

이날 김00 어르신은 봄부터 겨울까지 잊지 않고 찾아주고 가족처럼 따뜻하게 관심을 가져줘서 행복하다.” 며 감사한 마음을 표현했다.

 

이관형 민간위원장은 매달 진행된 안부 인사와 반찬 나눔을 통해 행복한 밥상이 되었을 대상자들을 생각하면 뿌듯하다.”“2024년도에는 더욱더 알찬 사업으로 복지사각지대 없는 안성1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허지욱 안성1동장은 한해 동안 매달 진행되는 봉사를 위해 귀한 시간을 내어 나눔을 실천하신 위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있어 안성1동 복지사각지대가 조금이나마 해소되었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743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