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21 15:48:19
기사수정

 

▲ 안성시노인복지관(관장 김동선)은 경기로컬푸드 안성점(대표 최지윤)으로부터 7백만원 상당의 농산물품을 전달받았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노인복지관(관장 김동선)은 경기로컬푸드 안성점(대표 최지윤)으로부터 7백만원 상당의 농산물품을 전달받았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연말을 맞이하여 과일 및 경기 쌀밥으로 구성된 송년 사랑의 꾸러미를 경제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독거 및 저소득층 어르신 300명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자원봉사자와 직원들이 직접 어르신 가정에 방문하여 꾸러미를 전달하고, 안부 및 안전 확인 등의 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경기로컬푸드 최지윤 대표는 지금도 힘들게 추운 겨울을 보내고 계시는 지역의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안성시노인복지관 김동선 관장은 경기로컬푸드 안성점의 정성 가득한 후원에 감사드리며, 지역 내 거주하는 어르신들이 송년 사랑의 꾸러미를 통해 더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고 더욱더 건강하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경기로컬푸드 안성점은 지역에서 생산 및 가공되어 장거리 수송과 다단계유통을 거치지 않고 그 지역에서 소비되는 농수산식품을 판매하는 지점으로 장기적인 후원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있는 기업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7439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