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22 16:11:44
기사수정

 

▲ 죽산면 기업인협의회(회장 김명수)는 지난 21일 오후 6시에 동안성 시민복지센터 내 사무실에서 2023년 죽산기업인협의회 송년회를 개최하고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죽산면 기업인협의회(회장 김명수)는 지난 21일 오후 6시에 동안성 시민복지센터 내 사무실에서 2023년 죽산기업인협의회 송년회를 개최하고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송년회에서는 죽산면 내에서 기업을 운영하고 있는 기업인들과 관내 단체장님들이 참석하여 친목 도모 및 격려의 자리를 가졌다.

 

죽산면 기업인협의회는 기업인 상호 간의 유대강화를 통해 기업의 발전과 지역사회 경제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단체이다.

 

김명수 협의회장은 어려움을 겪는 지역 주민을 돕기 위해 나눔문화 확산에 동참하게 됐다지역사회와 함께 행복과 기쁨을 나눌 수 있는 협의회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이웃사랑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죽산면 관계자는 기부를 해주신 덕분에 지역사회가 훈훈하고 따뜻해지고 있으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달해주신 기업인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기탁금은 죽산면 관내 초등학교 학생들의 장학금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7457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