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22 16:20:50
기사수정

 

▲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에서 수탁하고 있는 안성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병하)은 12월 21일(목) 밝은미소 SN치과에서 엘앤피㈜(대표 박선영)와 안성시 거주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 및 구강 건강관리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에서 수탁하고 있는 안성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병하) 1221() 밝은미소 SN치과에서 엘앤피(대표 박선영)와 안성시 거주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 및 구강 건강관리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박선영 대표는 안성시장애인복지관과 업무협약식을 진행함으로써 장애인분들이 구강건강에 도움을 드릴 기회가 생겨 기쁘다. 앞으로 정기 후원을 통해 지역사회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안성시장애인복지관 이병하 관장은 지역사회 장애인분들을 위해 안성시장애인복지관과의 동행을 결심하고 실천해주신 박선영 대표님께 큰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안성시장애인복지관은 엘앤피와 함께 안성시 장애인분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엘앤피()는 연령, 성별, 환경에 맞는 구강기술을 연구하여 제품을 개발하고 제작하는 구강용폼 전문 기업으로 안성 밝은미소 SN치과와 협력 파트너사로 알려져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746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