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22 16:24:34
기사수정

 

▲ 지난 21일, 안성시자율방범대연합회가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지역사회 자원봉사활성화기금 일백만 원을 기탁하여 전달식을 진행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지난 21, 안성시자율방범대연합회가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지역사회 자원봉사활성화기금 일백만 원을 기탁하여 전달식을 진행했다.

 

안성시자율방범대연합회는 지역주민들이 자율적으로 조직해 관할 지구대 및 파출소와 상호 협력관계를 맺고 관할 내 방범 활동을 하는 자원봉사 조직으로, 작년 8월 안성시자원봉사센터와 업무협약을 맺은 바 있다.

 

안성시자율방범대연합회 조민훈 회장은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아 기탁한 기부금이 지역사회에 의미 있게 사용되었으면 한다.”라며, “이번 자원봉사 활성화 기금 기탁을 통해 안성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서로 돕는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더욱 이바지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에 김동성 안성시자원봉사센터장은 작년 8월 업무협약 이후, 뜻깊은 일로 다시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기탁금은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에게 전달하여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안성시자원봉사센터는 관내 기업으로부터 후원금 및 다양한 물품을 기탁받아 도움이 필요한 대상에게 배분하고 있으며, 기업의 사회 공헌 활동 파트너로서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을 모집 중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7468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