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28 17:29:56
기사수정

 

▲ 보개면사무소(면장 왕규용)는 골프존카운티 안성H(대표 서상현) 임직원 일동이 마련한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을 취약계층 난방비로 지정기탁했다고 27일 밝혔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보개면사무소(면장 왕규용)는 골프존카운티 안성H(대표 서상현) 임직원 일동이 마련한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을 취약계층 난방비로 지정기탁했다고 27일 밝혔다.

 

보개면 북가현리에 위치한 골프존카운티 안성H나눔과 배려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2014년 골프장 유치 이후 매년 취약계층 주민들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서 골프존카운티 서주원 사업본부장은 어려운 시기에 조금이나마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우리의 마음이 잘 전달되어 이웃 간의 따뜻한 정을 나누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왕규용 보개면장은 매년 꾸준하게 나눔을 실천해주신 것에 감사드리며, 따뜻한 마음을 모아주신 덕분에 이번 겨울이 좀 더 훈훈해지는 것 같아 기쁘다.”라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전달받은 성금은 보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맞춤형 복지사업을 통해 취약계층 난방비로 사용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7523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