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28 17:47:35
기사수정

 

▲ 이영찬 제22대 국회원선거 국민의힘 에비후보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에서 제22대 국회원선거 국민의힘 에비후보 이영찬은 28일 보도자료를 통해 국민 중심의 정치를 선언했다.

 

이영찬예비후보는 이 나라의 미래를 위협하는 정치적 상황을 개선하고자 운동권 특권세력의 폭주와 범죄 정당의 증가를 막고자 이번 선거에 나왔다.

 

그의 목표는 국민을 범죄와 재난으로부터 보호하고, 정치인들이 불체포 특권을 이용하는 것을 막는 정치를 하겠다고 말했다이영찬예비후보는 "누군가는 용기를 내야 하고, 누군가는 안성을 위해 헌신해야 한다"  부지런하고 욺직이는 정치인인 이영찬이가 하겠다고 강조했다

 

그는 또한 "상식이 통하는 정치"를 통해 국민을 보호하고 나라의 미래를 책임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특히, 이영찬예비후보는 국회의원 불체포 특권을 버린다는 의지를 선언했다. "국회의원을 방탄 막이로 생각하는 모든 특권을 버리겠다", 그가 추구하는 정치는 단순한 출세 수단이 아니라 국민을 위한 본질적인 가치를 추구해야 한다고 밝혔다.

 

이영찬예비후보의 도전은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는 알 수 없지만, 그의 국민 중심의 정치적 의지는 시민들에게 새로운 희망을 전하고 있다. 이는 국민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데에 큰 영감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753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