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1-03 13:16:18
기사수정

 

▲ 안성시노인복지관(관장 김동선)은 가온고등학교 디지털미디어과(교장 권정우)로부터 취약계층 어르신 지원을 위한 후원금 총 271,000원을 전달받았다고 3일 밝혔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노인복지관(관장 김동선)은 가온고등학교 디지털미디어과(교장 권정우)로부터 취약계층 어르신 지원을 위한 후원금 총 271,000원을 전달받았다고 3일 밝혔다.

 

지난 28일 가온고등학교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가온고등학교 디지털미디어과 학생회 임원들과 관계자 및 안성시노인복지관 김동선 관장을 비롯한 직원들이 참석했다.

 

가온고등학교 권정우 교장은 학생들이 어르신들을 위해 십시일반 한마음 한뜻으로 모은 후원금이 어르신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안성시노인복지관 김동선 관장은 지역사회 내 나눔 문화 확산에 동참하고 학생들이 직접 나눔을 실천할 수 있게 도와주셔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전달된 후원금은 취약계층 대상자에게 생필품 꾸러미를 만들어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가온고등학교는 4개의 중점학교 과정(로봇공학 교육 중점 과정, 빅데이터 교육 중점 과정, 인문학 교육 중점 과정, 미술 교육 중점 과정)을 운영하는 등 학생 선택형 진로 집중 교육과정 및 특화학교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759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