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5-19 19:44:52
기사수정


▲ 안성2동 주민자치위원회가『매월 매일 따뜻한 나눔사업(소외계층지원사업)』5월 대상자를 선정하여 후원물품을 전달하였다.


안성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전정식)에서는 2016년『매월 매일 따뜻한 나눔사업(소외계층지원사업)』5월 대상자를 선정하여 지난 5월 17일 후원물품을 전달하였다.


안성2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지난 2월 18일 관내 5개 기관 - ㈜워치컴(대표 현세영), 안성시중장비협회(회장 김이태), 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 경기남부사무소(소장 기성주), 환경공해추방운동본부 안성시지회(회장 고택윤), 한보측량설계공사(대표 박철규)이 참여한 가운데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지난 3월 ㈜워치컴, 4월 안성시중장비협회의 후원에 이어 5월에는 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 경기남부사업소의 후원으로 쌀, 라면 등 15만원 상당의 생필품과 온누리상품권 3만원이 전달되었다.


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 경기남부사업소 기성주소장은 “대상자가 아들과 같은 나이의 학생이라 더욱 애틋한 마음이 들었고 이렇게 도울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주민자치위원의 적극적인 대상자 발굴 덕분에 후원이 이어질 수 있는 것 같다.” 고 말했다.


한편 김동선 안성2동장은 “『매월매일 따뜻한 나눔사업』의 세 번째 대상자에게 우리 안성2동의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었다. 동․주민자치위원회․후원기관간의 삼박자가 딱 맞아떨어져 이루어낸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주민자치위원회와 후원기관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76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