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1-11 16:30:33
기사수정

 

▲ 기부금 전달식(안성시 어린이집 연합회)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지난 10일 개인기부자 및 단체 기업등으로부터 기부금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부시장실에서 진행된 전달식은 안성시 어린이집연합회 정난숙 회장 및 임원, 개인기부자 진시범님, 좋은농산에서 참석하여 기부금을 전달하였다.

 

안성시 어린이집연합회(회장 정난숙)는 이·취임식 기념 축하금 3,328천원 기부

지난 1215일 안성시 어린이집연합회 회장단 이취임식에서 축하화환 대신 받은 축하금을 취약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전달하였다.

 

▲ 기부금 전달식(진시범)


개인기부자 원곡면 주민 진시범님 현금 200만원 기부

안성시와 원곡면에 꾸준한 기부를 실천해온 진시범님은 현금 200만원을 기부하였다.

진시범님은 수년전 결식아동 기부단체 후원을 시작으로 지속적 기부를 실천하고 있어 타의 귀감이 되고 있다.

 

▲ 기부금 전달식(좋은농산)

농협회사법인 좋은농산 현금 300만원 기부

원곡면에 소재한 좋은농산은 안성시에서 사업을 하면서 얻은 수익을 지역에 환원하고자 기부를 하게 되었다. 좋은곳에 써달라며 기부금을 전달하였다.

 

유태일 부시장은 지역에서 이렇게 좋은일을 해주시는 분들이 많아 지역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게 될 것같다.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잘 쓰겠다.” 라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7661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