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1-11 16:49:06
기사수정

제도 2년차 기부금 확보를 위한 상호협력 체계 강화

 

▲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NH농협은행 안성시지부(지부장 김형수)와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 및 성공적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시장 김보라)NH농협은행 안성시지부(지부장 김형수)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 및 성공적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시는 이번 협약을 통해 경쟁력 있고 매력적인 지역 농·축산 답례품 발굴,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를 통한 기부문화 확산 등 적극적인 상호협력체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NH농협은행 안성시지부에서는 시행 첫해인 2023년도에도 고향사랑기부제 정착을 위해 대내외로 적극적인 홍보를 추진하였으며 지역농협 간 상호기부 등을 추진한 바 있다.

 

김형수 NH농협은행 안성시지부장은 올해에는 지난해 경험을 바탕으로 안성시와 협력하여 목표액인 3억원이 넘는 기부금이 모아질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하겠다고 전했다.

 

보라 안성시장은 지난해에도 농협에서 많은 도움을 주어 안성시가 목표액 대비 240%의 성과를 냈다시 재정확충에 큰 도움이 되는 고향사랑기부제 정착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안성시는 지난 2023년도 911일 당초 목표액인 1억원을 조기 달성 한 바 있으며 12월말 기준 2,039242백만원을 모금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766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