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1-24 15:05:03
기사수정

 

▲ 안성시 양성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이인희)는 지난 22일 청소년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관내 초·중·고교 학생 10명에게 장학증서를 전달하였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 양성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이인희)는 지난 22일 청소년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관내 초··고교 학생 10명에게 장학증서를 전달하였다.

 

전달식은 학생 및 보호자, 대왕레미콘 전주민 대표, 양성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번 청소년 장학금 지원사업은 양성면 아동·청소년에게 건강한 성장과 미래에 대한 희망을 지원하기 위해 대왕레미콘의 지정기탁금으로 10명에게 매월 학습활동비로 10만원씩 20242월부터 20251월까지 지원될 예정이다.

 

올해로 12년째 장학금을 후원하고 있는 대왕레미콘 전주민 대표는 어려운 이웃들이 많지만 우리의 미래인 청소년들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농촌지역의 청소년들도 소중한 꿈을 위해 힘을 내길 바란다며 응원했다.

 

이인희 위원장은 지속적인 기부로 관내 청소년들을 응원해 주시는 대왕레미콘에 감사드린다장학금을 받게 된 학생들을 축하하며 생활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꿈을 포기하지 않고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자라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7742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