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1-24 15:06:07
기사수정

 

▲ 안성시는 지난 22일, 보개면 주민자치센터에서 보개면 주민 9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보개면민과 함께하는 2024년 상반기 정책공감토크」를 진행하였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는 지난 22, 보개면 주민자치센터에서 보개면 주민 9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보개면민과 함께하는 2024년 상반기 정책공감토크를 진행하였다.

 

이번 정책공감토크는 보개면 주치자치 프로그램 난타반의 힘찬 공연을 시작으로김보라 시장의 시정설명, 지역 현안사항 토의 및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특히 지역 현안 사항에 대한 시민들과 토의하는 방식으로 진행하여 주민들의 공감을 더욱 이끌어냈다.

 

보개면 현안 사항으로는 안성맞춤랜드 활성화 방안 모색으로 운영주체 민간이전, 이용시설 증설, 식음시설 확대, 패키지 상품 운영 등 다양한 활성화 방안을 제안하였다.

 

관련 부서인 문화예술사업소의 심도 있는 검토 의견과 추가 제안 및 질의응답으로 안성맞춤랜드 활성화에 대한 주민들의 높은 관심을 엿볼 수 있었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오늘 참석해주신 주민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오늘 제안해주신 다양한 의견을 듣고 안성맞츰랜드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고민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774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