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1-24 15:08:18
기사수정

 

▲ 안성소방서(서장 배영환)는 설 명절동안 화재를 예방하기 위해 내달 8일까지 화재예방 안전대책을 추진한다고 24일 밝혔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소방서(서장 배영환)는 설 명절동안 화재를 예방하기 위해 내달 8일까지 화재예방 안전대책을 추진한다고 24일 밝혔다.

 

주요 추진 내용으로는 전통시장, 다중이용시설 불시합동 점검을 통한 화재위험요인 제거 화재취약시설 소방관서장 중심의 화재안전컨설팅 아파트 피난 안전 강화 등이다.

 

안성시의 최근 5(19~23) 설 연휴 기간 중 화재 건수는 전체 20건으로 인명피해는 2(사망1,부상1), 92,521만원의 재산 피해가 발생하였으며 그중 주택화재가 6건으로 가장 많이 발생했다.

 

이에 따라 소방서는 언론매체, 아파트 승강기 모니터, 대형 전광판, BIS(버스정보시스템), 캠페인 등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 집중 홍보에 나선다.

 

배영환 서장은 설 연휴 기간 동안 국민 모두가 안전하고 편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화재예방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가정에서도 화재예방수칙 준수에 철저를 기해 달라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774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