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1-26 14:20:01
기사수정

 

▲ 원곡면에 소재한 폐기물종합재활용업체인 ‘(주)우용’ 송영필 대표가 1월 24일 원곡면사무소를 방문하여 관내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층 가구를 위하여 사용해달라며 성금 백만원을 원곡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탁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원곡면에 소재한 폐기물종합재활용업체인 ‘()우용송영필 대표가 124일 원곡면사무소를 방문하여 관내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층 가구를 위하여 사용해달라며 성금 백만원을 원곡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탁했다.

 

송영필 대표는 우리 기업이 위치한 원곡면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나눔을 실천 할 수 있어서 가슴이 벅차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이웃사랑을 실천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광진 원곡면장은 지역의 어려운 분들을 위해 뜻깊은 선행을 베풀어 주신 송영필 대표님께 감사 인사를 전해드리며, 기탁받은 성금은 갑작스러운 한파로 생활에 어려움을 겪으시는 원곡면 내 저소득가구 및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을 위하여 원곡면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준비하는 나눔활동 및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7770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