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1-26 14:21:07
기사수정

 

▲ 지난 25일 대덕면(면장 김진관) 주민들과 김보라 안성시장이 함께하는 “2024년 상반기 대덕면 정책공감토크”가 기관사회단체장 및 주민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덕농협 대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지난 25일 대덕면(면장 김진관) 주민들과 김보라 안성시장이 함께하는 “2024년 상반기 대덕면 정책공감토크가 기관사회단체장 및 주민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덕농협 대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안성시의 비전을 함께 공유하고 시정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높이고자 준비하였으며, 사전에 수렴된 대덕면의 현안사항을 토대로 주민들과 교감하는 토론의 장으로 진행되었다.

 

식전행사에 광덕초등학생 8명으로 구성된 색소폰 연주를 시작으로 김보라 안성시장의 시정 설명과 더불어 지역 현안 사항 토의,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되었다.

 

살기좋은 내리마을 조성 사업 추진을 주요 현안 사항으로 광덕초 내국인 학생 보호, 버스승강장 시설 설치, 원주민 대상 복지서비스 확대, 범죄없는 안전한 내리 환경 조성 등 다양한 의견이 제시되어 활발한 토론을 이어갔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항상 시정에 관심을 보여주시고 추운 날씨에도 오늘 행사에 참석해주신 주민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올 하반기에도 이러한 자리를 마련해 여러분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777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