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1-26 14:24:58
기사수정

달리기와 책읽기는 지금부터! 건강과 교양을 한방에!

 

▲ 안성시 양성작은도서관은 1월 29일(월)부터 달리기와 책읽기를 함께 하는 ‘달책지금’ 독서회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 양성작은도서관은 129()부터 달리기와 책읽기를 함께 하는 달책지금독서회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달책지금 독서회는 달리기를 하면서 오디오북 및 책과 관련한 팟캐스를 듣고 함께 이야기를 나누어 보는 독서회다. 매월 한 달 동안은 회원 각 개인이 독서 활동과 운동을 하고, 매월 둘째 주 화요일에 모여 책과 운동, 건강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게 된다. 본 독서회는 3월부터 시작한다. 모임 이름에 달리기가 들어가지만, 반드시 달리기만 해야 하는 것은 아니다. 걷기, 등산 등 오디오북을 들으면서 할 수 있는 운동 중에 회원 개인이 취향에 맞게 결정하면 된다. 각 달의 주제도서(오디오북) 및 독서 관련 팟캐스트는 담당 사서가 결정한다.

 

독서회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안성시 도서관 홈페이지 및 전화 (678-0721)로 신청하면 된다.

 

안성시 양성작은도서관 운영자는 달책지금 독서회를 통해서 많은 분들이 새해 목표로 세웠다가 포기하고 마는 독서와 운동을, 갑진년에는 실패하지 않고 성공하여 건강과 교양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 사항을 참고하거나, 담당자(031-678-0721)에게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777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