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1-26 17:26:55
기사수정

 

▲ 전통의 맛과 맥을 이어가는 ㈜안성떡방(대표이사 길진희)은 설 명절을 앞두고 26일(금), ‘웰빙떡국떡 240세트 (환가액: 550만원 상당)’을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송용현)좋은이웃들에 전달해 따뜻한 정을 나누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전통의 맛과 맥을 이어가는 안성떡방(대표이사 길진희)은 설 명절을 앞두고 26(), ‘웰빙떡국떡 240세트 (환가액: 550만원 상당)’을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송용현)좋은이웃들에 전달해 따뜻한 정을 나누었다.

 

안성떡방(대표이사 길진희)설을 앞두고 주변의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직원들과 함께 준비했다.”, “작은 나눔이지만 모두가 건강하고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달받은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송용현)어려운 시기임에도 이웃들을 위해 명절 때마다 변함없이 따뜻한 온정을 베풀어 주신 안성떡방 임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전달받은 물품은 기부자의 따뜻한 마음과 정성을 담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선행에 참여한, 안성떡방은 식약청 HACCP 인증, 농림축산식품부 전통 식품인증을 획득한 떡 제조 전문업체로서 안성 쌀에 국내산 쑥, 단호박, 비트 등을 원료로 송편, 떡국떡 등을 생산·판매하고 있는 지역의 대표 향토기업이며 모범기업이다. 안성 떡 주문 전화는 031-657-3145 번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7785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