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1-29 16:33:05
  • 수정 2024-01-29 16:33:46
기사수정

▲ 안성경찰서(서장 이상훈)에서는 하우스 농장에서 겨울철에 출하되는 딸기 등 농산물 절도에 대한 방범진단을 강화하였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경찰서(서장 이상훈)에서는 하우스 농장에서 겨울철에 출하되는 딸기 등 농산물 절도에 대한 방범진단을 강화하였다.


이번 절도예방활동은 최근 과일 및 채소 가격이 급등하고 있어 이를 대상으로 한 절도범죄가 기승하고 있음에 대한 선제적 조치이다.


안성경찰서 범죄예방진단팀(생활안전계)은 출하를 앞두고 있는 비닐하우스 농장에 방문하여 방범시설물 설치 여부를 점검하고, 자위방범 체제 구축을 독려하는 등 면밀한 범죄예방진단을 실시하였다.


또한 진단결과를 바탕으로 취약시간대 탄력순찰* 실시 및 거동수상자 색출 등 맞춤형 방범활동을 추진 중에 있다. 특히, 농장주를 설득하여 CCTV 설치를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탄력순찰 : 지역주민들이 순찰을 희망하는 시간과 장소를 직접 선택하면, 경찰이 순찰서비스를 제공


경찰관계자는, “농민들의 땀과 정성으로 재배한 농산물을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취약요소를 지속적으로 점검하여 절도 피해 예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78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