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1-29 17:06:58
기사수정

안성캠퍼스내 2천평 규모, 행정본부 중심

 

▲ 한경국립대학교(총장 이원희) 글로컬융합교육센터(이하 글로컬센터) 공사가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한경국립대학교(총장 이원희) 글로컬융합교육센터(이하 글로컬센터) 공사가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한경국립대학교는 129일 안성캠퍼스 글로컬센터 신축 부지(현 본관 뒤편)에서 글로컬센터 신축공사 기공식 및 안전기원제를 열고 첫 삽을 떴다.

 

글로컬융합교육센터는 1817800만원(이 중 자부담 7억원)의 사업비로 안성캠퍼스 내에 새롭게 지어지는 건물이다. 면적은 7,079(2,141)로 총 7(지하 1층 제외) 규모다.

 

또한 본 건물은 4차 산업혁명 대비 융합교육을 위한 창의 실습 및 교육공간 조성과 학생, 입학 등을 포함해 대학 본부 행정실이 자리할 예정이다. 본 공사는 20261월 경 완료되는데, 완료 후에는 한경국립대학교의 새로운 행정본부 기능을 수행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경국립대학교 이원희 총장은 작년 3월 한경국립대학교가 출범하면서 명실상부 경기도 유일의 국립대학이 되었다. 우리 대학은 좀 더 스마트한 행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글로컬센터 등 최첨단 시설 인프라 투자를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780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