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2-02 16:16:07
기사수정

주민을 먼저 생각하는 품격있는 행정 구현

 

▲ 일죽면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월 31일 새해를 맞이하여 상반기 일죽면 직원 워크숍을 개최했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일죽면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31일 새해를 맞이하여 상반기 일죽면 직원 워크숍을 개최했다.

 

직원 18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해 일죽면의 주요 실적을 발표하고 미흡했던 점을 평가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올해 일죽면에서 추진되는 다양한 시책 사업들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다.

 

일죽면에서는 가축 분뇨 통합 바이오 에너지화 사업과 기초생활 거점 조성 사업, 청미천 친수공간 조성 사업 등이 본격적으로 진행되는데, 워크숍에 참여한 일죽면 직원들은 다양한 시책의 원활한 추진 방법을 함께 논의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어서 2024년 행정복지센터 운영 방향을 주민을 먼저 생각하는 품격있는 일죽행정 구현으로 정하고, 이를 위해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조성, 신뢰받는 책임행정, 직원 간 소통 및 역량을 강화할 것을 다짐했다.

 

이원섭 일죽면장은 공직자의 적극적인 업무태도와 주민과의 긴밀한 협력체계는 주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지역발전을 이끄는 원동력이 된다라며 직원 모두가 살기 좋은 일죽면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784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