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2-07 16:38:19
기사수정

 

▲ 안성시 공도읍 진사리 소재 국공립 진사어린이집(원장 박인영)는 지난 6일에 방한용품(장갑 및 목도리 60개) 및 떡국선물세트 30박스를 기탁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 공도읍 진사리 소재 국공립 진사어린이집(원장 박인영)는 지난 6일에 방한용품(장갑 및 목도리 60) 및 떡국선물세트 30박스를 기탁했다.

 

박인영 원장은 설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사랑을 나누고자 학부모님들과 아이들, 어린이집 교직원들이 마음을 모아 준비했다.”, “장애아통합어린이집 부모 참여 프로그램의 결실이 기부로 이어져 기쁘고, 유난히 추운 올해 겨울 꼭 필요하신 분들에게 소중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학돈 공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1인 가구와 독거노인 가구가 급증하는 요즈음 소외된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기부해 주신 물품과 함께 순수하고 예쁜 아이들의 마음도 잘 전달하겠다.”라고 전했다.

 

진사어린이집은 2023년 라면 40박스를 기부한 데 이어 올해도 따듯한 기부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7919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